우리의 유산

90년을 이어오는 벨레다의 비전은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벨레다는 창업주가 가지고 있는 정신적 원칙을 현재에도 변함없이 지켜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이러한 원칙이 회사의 모든 부문에 한결같이 적용됩니다..

벨레다는 오스트리아의 철학자이자 자연과학자인 루돌프 슈타이너(Rudolf Steiner), 이타 베그만(Ita Wegman) 박사 및 독일 뮌헨 출신의 화학자, 오스카 슈미델 (Oska Schmiedel)에 의해 1921년 설립되었습니다. 당사는 지금도 창립 철학과 인지학의 가치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창립자

비전을 가진 사람

벨레다의 정신적, 철학적 창립자

루돌프 슈타이너

이론을 실행으로 옮긴 사람

치료에 대한 정의를 개혁하는 강력한 비전을 가진 명철한 여성

이타 베그만

과거로의 여행

벨레다의 시작점

제약회사 실험실에서 1921년에 시작

1921년 이후

35년간 벨레다를 이끈 인물

인지학 화장품 제조를 시작한 첫 개발자

오스카 슈미델

인지학에 기초를 둔 기업: ‘인간의 지혜’

인지학(Anthroposophy)은 유럽에 그 뿌리를 두며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정신적 세계관입니다. 벨레다의 창립자인 루돌프 슈타이너(Rudolf Steiner)에 의해 명명되고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는 인지학을 ‘인간의 지혜’를 의미하는 것으로 표현했습니다.

학계 및 대학에서 현재 연구하는 접근 방법과는 달리, 슈타이너(Steiner)는 이 용어를 과학적이고 정신적인 경험을 통해 정신적 영역에 대한 탐구를 언급하는 용어로 사용했으며, 이러한 접근 방법이 회사를 운영하는 신념이 되었습니다. 슈타이너(Steiner)의 인지학은 주로 물질세계에 한정되어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과학적인 접근 방법에서 벗어나 과학을 통해 정신적인 영역으로 넓혀가는 것입니다.

회사의 실제 운영에 투영되는 가치

벨레다의 가치는 바이오다이내믹 농법, 직원 및 주주들에 대한 공정한 대우, 지속 가능한 제조 공정 그리고 생산하는 화장품과 제품 모두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정신을 인정해주는 많은 사람들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인지학에 바탕을 둔 천연 유기농 회사로서 세계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